사업개요
- Service Plan
모든 소비자에게 일상생활의 포인트들을 통합 마일리지로 제공해주는 신개념 Pay-Back Service
통합포인트 마일리지
2020. 04. Open! Open Biz Multi Platform! [양방향 커뮤니케이션]
1. 소비자가 원하는 건 통합 포인트와 간편결제
- QR코드 간편결제시 고객에게 포인트적립
1. 가맹점은 신규고객을 쉽게 모객 유치할 수 있어, 광고비 절감과 회전율 상승
고객은 앱카드에 카드 등록하고 간편하게 QR코드로 결제하여, 편리성 제공!
2. 고객은 매장(가게)내 비치된 QR코드를 태깅 하면 결제와 동시에 고객에게 포인트 자동적립 (통합포인트)되며, 포인트는 현금교환 및 포인트 샵 에서 이용
3. 단말기 유무에 관계없이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
온라인 주문건도 놓치지 않고 실시간으로 판매자에게 주문정보를 제공합니다.
태블릿,PC에서도 기존 POS 에서도 간단하게 설치하여 사용 할 수 있습니다.
2. 단순한 커머스 NO! 실시간 핫딜콘텐츠로 소통!
- 판매자는 손님이 드문 시간대를(재고처리) 이용하여,다양한 이벤트로 매출증대 [선착순,시간설정]
3. 단순문자메시지 NO! 단골고객에게 마케팅시작!
- 가맹점 매출 올려주는 P+ 구독 소식마케팅 프로세스
- P+ 플러스 고객에게 push 통한 이벤트 발송 가능
시장상황
- O2O 시장 > 배달시장보다 10배 더 크다. 배달-포화시장: 12조원
※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(2340만명) > 애플페이(2200만명) > 구글페이(1110만명) > 삼성페이(990만명)
시장기회
- P+ 플랫폼은 다양한 업종의 서비스가 가능합니다!
※ 시장규모 : 소상공인 , 자영업자 560만명
Admin 제공
CS 프로그램 제공(QR코드 / 매장사용처리)
1. 손님이 매장(포인트 가맹점) 방문하여 결제요청시, 결제금액 입력
2. QR코드로 태그하면 결제 완료!
3. 결제 사용처리 완료 확인!
4. 현장결제, 온라인 선결제 판매내역 확인!
고객관리 및 마케팅 솔루션